컨텐츠 정보
본문
중소도시를 살리는 방법
중소도시를 살리는 방법이 뭘까?
여러가지 대책이 있을 수 있을 수 있다. 하지만, 그 대책들은 일반적으로 몇 명의 인사나 자신의 이익을 위한 도구로 이용하는 경우들이 많다. 각 도시뿐만 아니라 각 지역마다의 장점을 제대로 알고 그에 대한 대책을 세워야 하는데 말이다. 또한 뭔가 일을 추진하려면 그만큼의 경비가 소요될 수 있는데, 현실적으로는 도시와 그외 지역간의 격차는 심하고 당장 일을 시작하려고 해도 돈이 부족해 추진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. ( 돈을 퍼 붓는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니다. )
현실적올 본다면
도시는 기업 위주로 공무원들이 기업을 도와주는 역활을 해야하고 그외 지역은 공무원 위주로 기업을 만들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다. 아직까지는 그래도 도시의 경우는 기업들이 깨어있고, 투자할 여력이 있어 마음만 먹으면 일어날 수 있는 힘이 있다. 하지만, 그외 지역의 경우 지역민, 공무원들이 스스로의 미래를 포기하고 현실에 안주하려는 경향이 짙다. 도시는 놔둬도 기업들과 사람들이 알아서 잘 할테니 중소도시 위주로 말을 해 볼까한다. 중소도시는 인구 규모가 작아 그 만큼 경제 활동도 대도시보다 낮아질 수 있다.
해당 콘텐츠는 엠스토리아 작가에 의해 공개 또는 유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로 무단 갭쳐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본 팜스토리는 유료로 제공중입니다.
구독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서명 애드온
-
등록일 2024.04.15
-
등록일 2024.04.15
-
등록일 2024.04.05
-
등록일 2024.03.29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